본문 바로가기

보드게임/후기,리뷰,오픈케이스

데스엔젤 바샬 플레이 with 몽캄님

간만에 바샬로 보드게임을 했다!
종목은 스페이스 헐크: 데스엔젤
어제 룰북도 번역했겠다...한글판 모듈도 만들어 놨겠다...
몽캄님 덕분에 대망의 플레를 할 수 있었다.

몽캄님께서 보라색팀과 파란색팀을, 뱅뱅뱅이 빨간색팀과 검정색팀을 각각 맡았다.
하지만 시작지점에서 포메이션 맨 위 포지션에 있던 검정색팀의 스키피오가 어이없게 진스틸러 한마리에게 죽었다.


스키피오가 죽고 난 상황...


여차저차 해서 다음 에어리어로 집입했지만 진스틸러는 큰 무리를 지어 움직이기 시작하였다..
발칸을 들고 3번까지 공격할 수 있는 레온과 스톰볼터를 휘두르며 방어에 특화된 로렌조가 이 무리를 잘 막아야 하는데..


죽고 말았다....
로렌조와 레온이 없는 파랑팀과 빨간팀은 힘을 잃고 만다....
그 사이 진스틸러 무리는 더 큰 무리를 만들어 발렌시오의 배후를 노리고 있다...
이때 똥꼬에 땀이 제일 많이 났었다..

뒤를 돌았는데 얍삽하게 또 배후를 노리는 진스틸러들.....
우르르 몰려다니기도 힘들겠다...ㅡ.ㅡ;;


여차저차해서 다음 에어리어로 진입에 성공했고
이번 에어리어의 컨트롤 패널 능력은 텔레포트였다!
다음 에어리어로 바로 트래블 할 수 있는 능력인 것이다!
트래블 하면 블릿 덱을 다 밀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파란팀의 능력으로 진스틸러를 블릿 덱으로 돌려보내고 트래블을 할 작정인!


텔레포트하기 전에 파란팀의 데니오가 주사위 굴림 5가 나와서 5마리를 블릿 덱으로 돌려보내고,
자엘이 주사위 굴림 5가 나와서 화염방사기로 진스틸러 5마리를 태워버리는 말도 안되는 성과를 거둔다!
주사위 눈이 5가 최고인데 두번굴려서 5가 나와준거다!
몽캄님 주사위 신이 붙었다.....


하지만 결국 엄청난 업적을 뒤로한채 데이노는 그렇게 생을 마감하고....
다시 뭉쳐지게 되는 스틸러 무리들...
징하다 진짜........죽어라 좀!!!!


하지만 몽캄님의 주사위 굴림에 질세라...
뱅뱅뱅이 렉시카니움으로 5연속 히트에 성공한다...
눈 감고 쏜거다....두다다다....
우에엑 하는 진스틸러들.....



힘겹게 컨트롤 패널을 작동시켜 다음 에어리어로 넘어오는데 성공...
하지만 컨트롤 패널을 작동시킨 옴니오는 진스틸러 무리들에게 죽고 마는데...
정말이지 꼭 뭔가 업적 세우면 다음턴에 죽는다....젠장...
역시 조용히 살아야되...


그리고 마지막 에어리어에서 컨트롤 패널에 지원 토큰 하나를 올려 승리조건 주사위 굴림의 확률을 1/3로 끌어올리지만...
렉시카니움의 어이없는 죽음에 마지막 남은 자엘은 홀로 외로운 싸움을 하다 지지를 치고 진스틸러에게 자신의 몸을 내어준다...

오랜만에 정말 흥미진진한 게임을 한판 했다!
예전부터 스톰님의 칭찬이 자자했던 게임인데
역시 제대로 한번 해보니 이유를 알게 되었다!
빨리 또 해보고 싶다~~~~

오늘 꿈에 진스틸러가 나올 것 같다...젠장